
젊은층 사이에서 높은 인기를 끌고 있는 중식 프랜차이즈 보배반점이 오는 10월 22일 육군 제5보병사단에서 열리는 ‘전역 장병 취·창업 설명회’에 참가해 전역을 앞둔 장병들에게 창업에 필요한 실질적인 정보를 제공한다.
보배반점을 운영하는 ㈜보배에프앤비(대표 김진혁)는 이번 박람회를 통해 장병들이 군 복무 후 새로운 도전을 할 수 있도록 창업 상담부터 지원 프로그램, 자금 조달 방안까지 상세히 안내할 예정이다. 특히, 초기 창업 비용 절감을 위한 금융 지원과 전문 경영 컨설팅을 제공하여 장병들의 성공적인 창업을 도울 계획이다.
보배반점 관계자는 “안정적인 수익 구조와 운영의 간편함으로 창업 초보자들 사이에서 인기가 높다”며, “이번 박람회에서도 전역 장병들이 성공적으로 창업을 시작할 수 있도록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밝혔다. 그는 이어 “앞으로도 전역 장병을 위한 다양한 기회를 제공할 예정”이라고 덧붙였다.
보배반점은 전용 원팩 소스와 전처리 채소를 가맹점에 제공하여 조리 과정을 간소화하고, 창업자의 부담을 줄였다. 이를 통해 중식 창업의 진입 장벽을 낮추고, 비수기 없는 매출 구조와 경쟁력 있는 메뉴 구성을 갖추어 많은 예비 창업자들의 관심을 끌고 있다.
또한, 보배반점은 최근 기술평가에서 우수한 등급을 획득하며 경쟁력을 인증받았으며, 식약처가 시행 중인 음식점 위생등급제를 적극 도입하여 가맹점의 위생 수준을 높이는 데도 주력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