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기장군(군수 오규석) 드림스타트에서는 5월 3일 어린이날을 기념하여힐튼 부산과 함께 드림스타트 7세 아동을 대상으로 힐튼 부산 내 볼룸&오션 가든에서 소운동회를 진행하였다.
□ 이번 행사는 기장군 드림스타트와 힐튼 부산과의 세 번째 행사로, 힐튼 부산에서는 직원봉사단체인 ‘블루에너지위원회’ 회원들이 함께 참여하였다.
□ 회원들과 어린이들은 낙하산 달리기, 접시 콘 뒤집기, 줄다리기 등 다양한 체육활동을 함께 즐기고 힐튼 부산에서 준비한 간식을 먹으며 즐거운 시간을 보냈으며, 블루에너지위원회에서 아이들을 위해 정성스럽게 선물을 준비하여 직접 전달하는 뜻깊은 시간을 가지기도 하였다.
□ 기장군 드림스타트 관계자는 “평소 드림스타트 프로그램이나 체험활동 참여가 적었던 미취학 아동을 대상으로 행사를 진행할 수 있도록 함께 힘써준 블루에너지위원회 회원들에게 감사드리며, 아이들이 즐거워하는 모습을 볼 수 있어 매우 뜻깊은 시간이었고, 앞으로도 아이들이 행복하게 성장할 수 있도록 사례관리 및 아동 개인에게 적절한 맞춤형 통합서비스를 제공할 것이다”고 말했다.
□ 한편, 기장군 드림스타트는 만0세부터 12세 미만의 취약계층 아동 및 그 가족에게 사례관리와 맞춤형 통합서비스를 제공하여 아동의 건강한 성장과 발달을 도모하고 공평한 출발기회를 보장함으로서 건강하고 행복한 사회구성원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