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09.03 (수)

  • 구름많음동두천 29.3℃
  • 맑음강릉 33.1℃
  • 구름많음서울 29.7℃
  • 구름조금대전 30.6℃
  • 구름조금대구 30.8℃
  • 맑음울산 31.3℃
  • 구름조금광주 30.5℃
  • 맑음부산 31.2℃
  • 맑음고창 31.0℃
  • 맑음제주 31.5℃
  • 구름많음강화 28.8℃
  • 구름조금보은 27.9℃
  • 맑음금산 29.4℃
  • 구름조금강진군 30.8℃
  • 맑음경주시 31.7℃
  • 구름조금거제 30.6℃
기상청 제공

자동차 문화 체험 프로그램 강화

“가정의 달 5월, 현대 모터스튜디오 고양의 즐거운 제안!”
현대 모터스튜디오 고양,


-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다양한 고객이 참여할 수 있는 프로그램 실시
…어린이를 위한 자동차 테마 에듀테인먼트 프로그램 ‘키즈워크샵’
…연인을 위한 EQ900 리무진 테마시승 프로그램 ‘로맨틱 드라이빙’
…초보운전자를 위한 운전기술 교육 프로그램 ‘렛츠 드라이브’
- 전연령대를 아우르는 라이브 공연 개최로 문화예술 공간으로도 인기
…개관 1주년 기념 ‘케니지 쇼케이스 라이브’, 1천명 관람객 몰려
- 현대 모터스튜디오 고양, 새로운 자동차 문화를 선도하는 공간으로

새로운 자동차 문화를 알리는 데 앞장서고 있는 현대자동차 브랜드 체험관 현대 모터스튜디오 고양(경기도 고양시 소재)이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다양한 고객들이 참여할 수 있는 새로운 자동차 체험 프로그램을 선보인다.
현대 모터스튜디오 고양에서 5월 새롭게 선보이는 프로그램은 ▲어린이를 위한 자동차 테마 에듀테인먼트 프로그램 ‘키즈워크샵’ ▲연인들을 위한 테마시승 ‘로맨틱 드라이빙’ ▲초보 운전자들을 위한 운전기술 교육 프로그램 ‘렛츠 드라이브’ 등 사랑하는 사람들과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구성되었다.

현대자동차㈜는 현대 모터스튜디오 고양에 가족단위 혹은 어린이, 학생의 방문객이 많다는 점에 착안해 자동차를 통한 에듀테인먼트 프로그램 ‘현대 모터스튜디오 고양 키즈워크샵’을 5월 5일부터 시작한다.

미취학 아동, 초등 저학년, 초등 고학년 등 체험 대상을 세분화 해 70~80분 동안 넥쏘 자동차 퍼즐 만들기, 자동차 엔진 만들기, 넥쏘 자율주행 자동차 만들기 등 자동차의 구조를 이해하고 나아가 미래 자동차에 대한 어린이들의 상상력을 더해줄 수 있는 자동차 테마 교육 프로그램으로 ‘키즈워크샵’에 사용되는 자동차 만들기 교구는 과학 전문브랜드인 동아사이언스와 협업을 통해 개발되었다.

평일 1일 2회, 주말 1일 3회 운영되는 키즈워크샵의 참가비는 1인당 18,000원~38,000원으로 참가자들에게는 사진액자, 어린이 티켓 1매, 커피쿠폰 1매 등이 함께 제공되며, 현대 모터스튜디오 고양 홈페이지(motorstudio.hyundai.com/goyang),  모바일, 고객센터 (1899-6611)을 통해 신청할 수 있다. (※ 보다 자세한 사항은 현대 모터스튜디오 고양 홈페이지 참조)

현대자동차(주)는 현대 모터스튜디오 고양을 방문하는 연인들을 위해 구루(GURU)가 운전하는 EQ900 리무진 쇼퍼 드리븐 드라이빙 체험, 프로방스 마을 산책, 현대 모터스튜디오 고양의 레스토랑 ‘키친’에서의 식사로 구성된 새로운 테마시승 프로그램 ‘로맨틱 드라이빙’을 5월 18일부터 선보인다. (※ ‘로맨틱 드라이빙’은 100% 사전예약제로 운영 / 참가비용 5만원)

초보 운전자들을 위한 프로그램도 마련된다.  코나, 아이오닉, G70 등을 이용해 총 60분 동안 자동차의 기능 및 관리, 주행 및 주차 등 기본적 운전기술과 자동차 상식을 알려주는 ‘렛츠 드라이브’도 5월 16일부터 시작한다. (※ ‘렛츠 드라이브’는 사전예약 혹은 현장신청 가능 / 참가비용 무료)

‘로맨틱 드라이빙’은 매주 금ㆍ토요일 오후 5시 30분부터, ‘렛츠 드라이브’는 매주 수ㆍ목요일 오후 5시부터 각 1회씩 운영되며, 현대 모터스튜디오 고양 홈페이지(motorstudio.hyundai.com/goyang)나 고객센터 (1899-6611)을 통해 신청할 수 있다. (※ 보다 자세한 사항은 현대 모터스튜디오 고양 홈페이지 참조)

지난해 4월 개관 이후 이달 말까지 누적 방문객 29만명을 돌파한 현대 모터스튜디오 고양은 현대자동차 브랜드는 물론 자동차의 탄생 과정과 기능을 보여주는 각종전시, 다양한 문화예술 행사 등이 진행되는 새로운 자동차 문화 복합 공간이다. 

현대 모터스튜디오 고양은 전시, 체험 프로그램 외에도 ‘루프테라스 버스킹’, ‘루프테라스 라이브’, ‘쇼케이스 라이브’ 등 다양한 문화예술 공연을 수시로 진행하고 있으며, 지난 21일 개최된 개관 1주년 기념 ‘케니지 쇼케이스 라이브’ 공연에는 1,000명 이상의 관람객이 몰려 성황리에 마무리되었다.

현대자동차 관계자는 “현대 모터스튜디오 고양은 개관 1년 만에 가족, 친구, 연인 등 다양한 고객층이 자연스럽게 새로운 자동차 문화를 체험할 수 있는 대표적 복합문화공간으로 자리매김했다”며 “앞으로도 현대 모터스튜디오를 통해 현대자동차만의 창의적이고 감성적인 브랜드 가치를 지속적으로 전할 것”이라고 말했다.

<사진설명>현대 모터스튜디오 고양, 5월 가정의 달 맞아 새로운 자동차 문화 체험 프로그램 선보여

현대자동차 브랜드 체험관 현대 모터스튜디오 고양(경기도 고양시 소재)이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어린이를 위한 자동차 테마 에듀테인먼트 프로그램 ‘키즈워크샵’ ▲연인들을 위한 테마시승 ‘로맨틱 드라이빙’ ▲초보 운전자들을 위한 운전기술 교육 프로그램 ‘렛츠 드라이브’ 등 새로운 자동차 문화 체험 프로그램을 선보인다. 

(※ 프로그램별 운영 시간 및 신청 방법, 프로그램 참가비용 등 보다 자세한 사항은 현대 모터스튜디오 고양 홈페이지(motorstudio.hyundai.com/goyang) 참고)

 (사진1,2) 현대모터스튜디오 고양 자동차 에듀테인먼트 프로그램 ‘키즈워크샵’

(사진 3) 지난 4월 21일 개최된 현대 모터스튜디오 고양 개관 1주년 기념 ‘케니지 쇼케이스 라이브’ 현장

(사진 4) 현대 모터스튜디오 고양 외관

 

 

포토뉴스

기획이슈

더보기
의정부시, 송산권역 산업‧인프라‧복지 혁신으로 새 성장축 부상
의정부시(시장 김동근)는 9월 3일 고산동 복합문화융합단지 현장을 방문해 송산권역을 경제‧인프라‧복지가 조화를 이루는 미래 성장 거점으로 육성하겠다는 비전을 제시했다. 이번 현장 행보는 민선 8기 3주년을 맞아 권역별 핵심 성과를 점검하고, 민락‧고산‧용현을 아우르는 통합생활권 구축을 통해 의정부 발전의 새로운 동력을 모색하기 위해 마련했다. 이날 현장에는 지역 주민들이 함께해 개발 성과를 공유하고, 향후 권역 발전 방향에 대한 다양한 의견을 나눴다. 복합문화융합단지‧용현산단‧LH…송산권역 경제 성장축 완성송산권역의 경제 성장축은 복합문화융합단지와 용현산업단지, 한국토지주택공사(LH) 경기북부지역본부 입주로 본격화돼 의정부의 기업도시 도약을 이끌고 있다. 시는 올해 3월 산곡동 396번지 일원, 총면적 65만㎡의 ‘복합문화융합단지 도시개발사업’ 조성공사를 마무리하며, 문화‧관광‧쇼핑‧주거가 융합될 미래형 복합공간의 기반을 마련했다. 단지에는 약 1천800세대의 주거용지와 기반시설이 조성됐으며, 2026년 하반기 개점을 목표로 ‘이마트 트레이더스’가 입주할 예정이다. 또한, YG‧네이버‧넥슨 등이 참여하는 ‘실감형 디지털미디어센터(I-DMC)’도 함께 들어설

포토뉴스

지역네트워크

더보기
가수 민경훈, 따뜻한 감성으로 매력 양평 알린다… 양평군 홍보대사 위촉
양평군(군수 전진선)은 3일 군청 대회의실에서 열린 9월 월례조회에서 가수 민경훈을 양평군 홍보대사로 위촉했다. 가수 민경훈은 록밴드 ‘버즈’의 보컬로 데뷔해 뛰어난 가창력으로 ‘겁쟁이’, ‘가시’, ‘나에게로 떠나는 여행’, ‘남자를 몰라’ 등 수많은 히트곡을 발표했으며, 방송 예능 ‘옥탑방의 문제아들’, ‘아는 형님’ 등에 출연해 많은 팬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친근하고 유쾌하며 따뜻한 매력으로 많은 인기를 누리고 있는 민경훈 씨가 홍보대사로 위촉됨에 따라 젊은 세대를 포함한 전 세대에 걸쳐 양평군을 홍보하는 데 큰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이날 위촉식에서 민경훈 홍보대사는 “사람과 자연이 함께하는 행복하고 아름다운 양평군의 홍보대사가 되어 영광스럽다”며 “살기 좋은 양평, 매력 넘치는 양평을 더욱 널리 알릴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전진선 양평군수는 “뛰어난 음악적 재능은 물론이고 진솔하고 긍정적인 에너지로 큰 사랑을 받고 있는 민경훈 님을 양평군 홍보대사로 위촉하게 되어 기쁘다“며 “앞으로도 양평의 매력을 알리는 데 있어 활발한 활동으로 큰 역할을 해주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민경훈 홍보대사 위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