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건보공단, 2년연속 대한상공회의소·포브스 사회공헌대상 수상
국민건강보험공단(이사장 성상철)은 9월 28일 대한상공회의소와 포브스코리아 중앙일보가 주최하고 보건복지부, 산업통상자원부, JTBC가 후원하는「2017. 대한상공회의소·포브스 사회공헌 대상」에서 2016년에 이어 2년 연속 “사회적 책임부문 대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 「2017. 대한상공회의소·포브스 사회공헌 대상」은 사회공헌 활동을 지속적이고 선도적으로 수행하는 공공기관 및 기업을 발굴 시상하는 것으로
❍ 공단은 전 임직원들의 자발적 참여와 기부를 통한 공공기관 최대의 봉사단으로서 타 기관과 차별화된 사회공헌 브랜드 사업전개로 사회적 책임 경영을 실천하며, 국민과 ‘나눔도 함께 건강도 함께’하는 나눔의 가치를 실현하기 위해 끊임없는 노력을 해 온 공로를 인정받았다.
건보공단 성상철 이사장은“앞으로도 우리 공단은 임직원이 함께하는 선도적 사회공헌 활동으로 국민의 건강지킴이 역할뿐만 아니라 사회적 책임과 나눔 경영을 실천하는 글로벌 리더가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국민건강보험공단(이사장 성상철)은 9월 28일 대한상공회의소와 포브스코리아 중앙일보가 주최하고 보건복지부, 산업통상자원부, JTBC가 후원하는「2017. 대한상공회의소·포브스 사회공헌 대상」에서 2016년에 이어 2년 연속 “사회적 책임부문 대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