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산립조합상조는 2017년 3월 영업을 개시하여 최단기 1만건 돌파
더탑아이앤아이는 2012년 2월 출범한 전국 단위의 컨설팅 종합보험법인
산림조합상조(대표이사 이영배)는 7월21일(금) 오후 2시에 부산에 위치한 더탑아이엔아이(대표이사 권칠봉) 본사에서 양사의 상호발전 및 영업활성화를 위하여 MOU를 체결했다.
산립조합상조에서는 이영배 대표이사를 비롯한 김시태 경영지원부장, 송호진 마케팅부장이 참석하였고, 더탑아이앤아이에서는 권칠봉 대표이사를 비롯한 박주철 이사 등이 참석하여 MOU를 체결했다
이번 MOU는 판매대리점(GA, General Agency) 시장 확보를 통한 판매 채널을 확장해 나가겠다는 의지를 표현하고, 신규 회원 확보를 위한 다양한 마케팅 중 하나이다.
수목장(림)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는 현 시점에서 MOU를 통해 산림조합상조는 다양한 판매체널을 확보하고, 더탑아이앤아이는 국내 유일하게 수목장(림)과 연계되어 있는 산림조합상조 상품에 대한 영업권을 선점하여 판매한다는 데에 큰 기대를 가지고 있다.
산림조합상조는 쇄도하고 있는 MOU 문의를 통해 시장을 더욱 확장하고, 진행 중인 장례 서비스 외에도 상품 다양화를 통해 고객 만족도를 높일 계획이다.
지난 5개월간 조합원을 대상으로 진행한 영업방식에 다양한 마케팅 전략을 추가함에 따라 고객과의 신뢰를 바탕으로 하는 SJ산림조합상조(주)의 앞으로가 더욱 기대된다.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