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천시는 오는 7월 21일(금)저녁 7시30분 사천시문화예술회관에서 뮤지컬‘국화꽃 향기’공연을 개최한다.
2000년 출판되어 베스트셀러에 올랐던 김하인 작가의 동명소설을 원작으로 한 뮤지컬‘국화꽃향기’는 2011년 연극으로 초연되어 매해 관객들을 만났고, 2014년 뮤지컬로 장르를 변경한 이후에도 극장을 찾아주신 많은 관객들에게 꾸준히 사랑을 받은 작품이다.
대학 신입생 승우는 지하철에서 첫눈에 반한 미주에게 사랑을 고백하지만, 미주에게 승우는 그저‘후배’이다. 7년 후 사회에 나와 재회하게 된 어느 날, 변함없는 승우의 사랑에 미주는 마음을 열고 행복한 나날을 보낸다. 어렵게 생긴 사랑의 결실이 주는 기쁨도 잠시 미주는 청천벽력 같은 소식을 접하게 된다. 죽음과 생명을 한날한시에 받아들이게 된 미주와 승우의 애틋한 사랑 이야기다.
이번 공연 뮤지컬 ‘국화꽃향기는’는 지역주민과 함께 하는 프로그램으로 사업비 일부를 복권기금으로 지원 받아 이를 통해 우리 모두가 예술이 주는 기쁨과 문화를 통해 행복을 누릴 수 있음은 물론 남녀노소 누구나 공감할 수 있는 소재로 가족의 소중함, 생명의 소중함에 대해 다시 한 번 생각해볼 수 있는 작품이다
한편, 이번 공연은 유로 공연으로 티켓은 사천시문화예술회관(http://art.sacheon.go.kr)
홈페이지에서 인터넷 및 방문예매는 오는 7월 10일(월) 부터, 전화예매(인터넷예매잔여분)는 7월 11일(화)부터 가능하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사천시문화예술회관(☎055-831-2460)으로 문의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