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시농수산식품공사(사장 박현출, 이하 ‘공사’)는 2016.7.28(목) 강서시장 유통인종사자와 지역주민 대표들과 함께 ‘강서시장 3분기 리더포럼 행사’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노계호 공사 강서지사장은 이 행사가 국내에서 두 번째로 큰 도매시장인 강서시장의 구성원들이 다양한 분야별 전문가들과 교류하고, 지역주민 등 외부와 소통을 통해 수요자 중심의 효율적이고 활력 있는 도매시장을 만들어 가기 위한 것이라고 설명하였다.
강서지사 2층 교육장에서 진행된 이날 행사에는 도매시장 유통인과 종사자 대표는 물론 지역주민 대표들이 참석하여 상호 교류 및 서로 발전적인 의견을 교환했다. 또한 화재 예방 및 화재 초기 대응 유공자로 서울농수산시장관리(주) 최종덕 사원, 유광현 사원이 선정되어 소정의 포상을 받았다.
이병철 한국전기안전공사 서울서부지사 기술진단부장은 전기화재 및 감전사고 예방요령에 대한 교육을 진행하였고, 하석건 (주)한서아그리코 대표이사가 유통트랜드 변화에 따른 유통인 경쟁력 강화를 위한 패러다임 변화 필요성에 대해 강의를 진행하여 참석자들의 큰 호응을 얻었다.
노계호 공사 강서지사장은 앞으로도 정기적인 소통․화합․협력의 장 마련을 통해 정부 3.0 비전 달성에 앞장서고, 도매시장 고객에 대한 이해증진과 경쟁력 강화를 도모하여더욱 발전하는 강서시장이 될 수 있도록 최대한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