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드라마‘내추럴 로맨스 시즌2 - 내 마음에 그린’개봉

  • 등록 2019.11.17 18:57:22
크게보기

환경산업기술원, 친환경생활 확산을 위한 로맨틱 코미디 웹드라마 제작
15일 네이버 TV서 첫 공개, 영등포 롯데시네마서 제작발표회


 한국환경산업기술원(원장 남광희)은 국민들의 친환경생활 인식 개선과 일상 속 친환경소비 확산을 위해 로맨틱 코미디 웹드라마 ‘내추럴 로맨스 시즌2–내 마음에 그린’을 제작했다.

   총 6부작으로 제작된 ‘내 마음에 그린’은 15일 오후 7시 네이버TV, 유튜브를 통해 처음 공개되며, 29일까지 6편*이 순차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 14일(티저, 프롤로그), 18일(1화), 20일(2화), 22일(3화), 25일(4화), 27일(5화), 29일(6화)

 이번 시즌에서는 독일 유학파 천재 신인 감독인 한서린(전효성 분)과 어린 시절 단짝친구에서 톱스타가 된 배우 차수혁(최규진 분)이 함께 드라마를 제작하면서 벌어지는 에피소드를 그린 로맨틱 코미디물이다.

   그린카드‧전자영수증‧녹색매장‧환경표지 인증제품 등 실생활에서 유용한 친환경 소비생활 내용을 스토리에 담아 재미와 유익한 정보를 동시에 제공한다.

   또한 배우 성지루 등 탄탄한 연기력을 가진 유명배우들이 작품에 참여하여 드라마의 완성도를 더욱 높였다.

 ‘내 마음에 그린’ 제작 발표회는 15일 오후 3시 서울 영등포 롯데시네마에서 주인공인 전효성, 최규진 등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될 예정이다.
   여자주인공 한서린 역의 배우 전효성은 한국사능력 검정시험 3급을 취득하고, 대한민국 임시정부 수립 100주년 다큐멘터리 제작에 참여하는 등 평소 공익활동에 앞장서고 있으며, 이번 공익 드라마도 환경의 소중함을 알린다는 취지에 공감하며 흔쾌히 출연을 결정했다.

   남자주인공인 차수혁 역의 배우 최규진은 지난 9월 호평 속에 종영한 OCN 드라마 ‘미스터 기간제’에 주연으로 출연하며 주목받은 신인 배우이며, 친환경생활 캠페인에 동참하기 위해 드라마에 합류했다.

 내추럴 로맨스는 2018년 12월 5부작으로 시즌1이 제작되었으며, 유튜브, 네이버TV로 송출되어 약 197만 조회 수를 기록하며 많은 인기를 얻었다.

 남광희 한국환경산업기술원 원장은 “이번 웹드라마를 통해 다양한 세대들이 친환경생활에 대한 관심을 갖는 계기가 되길 바라며, 국민 모두가 친환경생활을 실천하도록 계속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붙임 1. ‘내추럴 로맨스 시즌2 내 마음에그린’ 메인 포스터
 붙임 2. ‘내추럴 로맨스 시즌2 내 마음에그린’ 등장인물.  끝.
     

붙임1

 

내추럴 로맨스 시즌2 내마음에 그린메인 포스터 

     메인 포스터
 
     

붙임2

 

내추럴 로맨스 시즌2 내마음에 그린등장인물

     등장인물 표
    


한서린 cast 전효성 넌 어떻게 그렇게 나보다 너를 모르냐!?”

- 자신의 감정을 좀처럼 밖으로 드러내지 않은 걸크러쉬 연출 감독

독일에서 유학을 마치고 한국에 들어와 입봉을 앞두고 있다.

일할 땐 쿨하지만, 연애에 있어서만큼은 그렇지 못하다.

어릴 때부터 가족처럼 지낸 친구 수혁을 좋아하지만 헤어지면 수혁을 잃을 수도 있다는 생각 때문에 수혁의 마음을 계속 밀어냈다. 하지만, 한 번 시작 된 사랑의 감정은 좀처럼 털어내기 힘들다는 사실을 깨닫게 되고 끊임없이 흔들린다.


차수혁 cast 최규진 이 세상에 나보다 완벽한 남사친은 없을 걸!?”

- 자신감 뿜뿜 영앤핸섬! 요즘 가장 잘나가는 톱스타.

어릴 때부터 여사친인 서린을 좋아했지만, 서린은 유학을 가버리고 서린이 한국에 돌아온 뒤 드라마 촬영장에서 다시 재회하게 됐다.


천지은 cast 박윤 _ 세상 혼자 사는 비주얼 여신

- 현재 떠오르는 신인 배우. 수혁과 같은 소속사.

소속사에서는 지은을 띄우기 위해 수혁과 지은의 열애설을 냈다.

덕분에 인지도도 올라가고 인기도 많아졌지만, 수혁을 진짜 좋아하게 돼서 가슴앓이를 하고 있다. 현재는 서린이 연출하는 드라마에 수혁과 함께 출연 중이다. 그런데 수혁과 서린의 심상치 않은 관계가 느껴져서 불안한 마음이 든다.


이병태 cast 성지루_ 수혁의 매니지먼트 담당 실장

- 수혁이 데뷔 때부터 케어해온 매니지먼트 담당자,

장난끼 많고 말만 뻔지르르하게 하는 경향이 있지만, 친 동생처럼 수혁을 아낀다.

지방에서 올라왔지만, 완벽하게 서울말을 마스터했다.

이충태 cast 성지루 (40대 중후반, )

- 수혁과 지은이 속해있는 소속사 대표. 수혁과 지은을 밀어주기 위해 끊임없이 마케팅에 대해 고민한다.

- 병태와 충태는 일란성 쌍둥이. 12









백종구 기자 bjg4803@naver.com
<저작권자(C) 세계환경신문. 무단전재 재배포금지>

PC버전으로 보기

사이트의 콘텐츠는 저작권의 보호를 받는바 무단전제,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세계환경신문 | 동대문구 천호대로 83 동우빌딩 403호 | 기사제보 : 02-749-4000 | Fax : 02-929-2262 등록번호 : 서울 아 02165 | 문화관광부 다-02118 | 사업자등록번호 : 204-81-40898 발행인 : 백종구 | 편집인 : 이승재 | 대표이사 : 백종구 | 개인정보보호책임자 : 하정현 Copyright (c) e-newsp. All rights reserved